5월 14일

 

Face covering 과 관련된 CDC(질병통제 예방 센터)의 새로운 지침에 따라, NC 주지시와 보건복지부 장관의 모임제한, 거리두기, 실내마스크 의무화에 대한 내용

 

 

백신접종을 받은 사람은 마스크 착용과 사회적 거리두기를 할 필요없이 대부분의 활동을 안전하게 할 수 있다는 CDC의 지침에 따라, NC 에서는 대부분의 환경에서 대중 모임의 제한, 거리두기,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화를 해제한다. 

 

12-15세의 어린이의 접종도 시작이 되므로, 보다 빠른 시일에 많은 제한을 해제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예방접종을 받은 사람들을 포함한 모든 사람들은 대중교통, 의료시설, 의사 사무실, 노숙자 보호소 및 장기 요양시설과 같은 특정한 환경에서의 마스크 착용을 해야 한다.  

 

보건복지부는 더 많은 사람들이 예방접종을 받을 때까지 서로의 안전을 위해 주의를 요한다. 

 

접종을 받지 않은 사람들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실내 공공장소, 6 ft 거리를 유지할 수 없는 실외에서도 거리를 유지해야 한다.  

 

스포츠 경기나 라이브 공연과 같은 혼잡한 실내 행사에 참석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마스크 착용을 권장한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로 링크하셔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https://governor.nc.gov/news/following-new-cdc-guidance-face-coverings-governor-cooper-lifts-many-covid-19-restrictions

 

 

저희 교회는 여러분의 안전을 위해 계속해서 교회 안에서 마스크 착용과 거리두기를 시행하고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교회 정규 예배는 이미 오픈 되어 시작되고 있고, 다만 교회학교는 차후 공지하여 시행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