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벌써 4번째 거북이 마라톤이 개최 되었습니다.

말이 좋아 마라톤이지 왕복 약 1시간 30분정도의 거리를 걸어갔다 돌아오는 것이지요.

그렇기 때문에 어르신들부터 주일학교 아이들까지 모두 참가할 수 있었습니다.

IMG_8871.JPG



천천히 걷는 분들, 빠르게 걷는 분들 또, 뛰어 다니는 아이들까지 서로 서로 스쳐 지나가게 되면서 인사를 나누게 되었지요. ,

자연과 함께 해서 인지 모두 표정이 밝았습니다. 인사를 나눌 때도 교회에서 늘 하던 인사와 사뭇 다른 느낌 이었습니다. 뭐랄까 상쾌한 느낌이랄까?

걷는 동안 이런 저런 이야기들을 나누는 모습들이 참 좋았습니다. 어쩌면 그동안 전하고 싶었던 마음이 자연스레 전해졌을지도 모릅니다.

IMG_9042.JPG



돌아왔더니 여선교회 여러분들께서 세상 맛나는 냉면을 준비해 주셨습니다. 살 어름이 살살 떠다니는 냉면과 매콤 달콤 새콤한 비빔냉면 거기에 수박까지...... 이게 왠 호강인가 싶었지요...

IMG_8674.JPG



냉면을 먹고 나니 한쪽 코너에서는 망고, 딸기, 커피...등등의 스무디를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물론 선교를 목적으로 판매를 하는 것이었지요. 재료를 아끼지 않고 만들어서 맛은 좋았지만 내심 걱정도 되었습니다. 선교비 모금이 조금 밖에 되지 않을까봐서요.....


물냉면, 비빔냉면에 수박을 먹고 거기에 스무디까지 먹고 나니 몸이 노곤해져서 집으로 가려고 했지만, 마라톤 참가 티켓 번호를 추첨하여 선물까지 주는 것이 아닙니까?

IMG_9134.JPG



선물도 어찌나 알차고 쓸모있는 것들로만 준비했는지 모든 성도들이 끝까지 함께 하더군요.


선물을 받은 분들은 받아서 즐거웠고, 즐거운 모습을 보면서 또 우리도 즐거웠네요.


이제 또 내년을 기약해야겠지요. 


매년 더 업그래이드 되는 거북이 마라톤!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